8.신주쿠

2018. 9. 12. 22:21


일단 시간이 남으니 이걸로 시간조절을 ㅎㅎ



신주쿠의 명물인 유니카 비전

이거 스피커를 어디에 설치해둔지는 몰라도

소리가 길건너 꽤나 먼 곳까지 잘들리네요

빌보드 차트를 표시중인데

마침 케야키자카의 신곡 アンビバレント가 나오는 중 



그러고보니 여기

너의 이름은 에도 나오네요 ㅎㅎ 같은 구도로는 못찍었지만

사실 신주쿠 엥간한 곳은 신카이 마코토 영화에 나오긴 함




세가 한정 쵸코민트 라무네도 뽑음

세가 크레인 게임 한정으로만 뽑을 수 있는데

하나 뽑는데 1400엔 들었네요 ㅂㄷㅂㄷ



카부키쵸쪽에 있는 토호 시네마 건물.

펭귄 하이웨이는 예고편만 보면 걱정되었는데 의외로 재밌다는 감상도 많네요



멀리서 보면 고질라의 모습이 ㅎㅎ

신주쿠 토호에서도 언젠가 영화를 보고싶긴 한데 지금은 아닙니다.

휴일이라 사람이 너무 많음

다시 우에노쪽으로 돌아갑니다.



+ Recent posts